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유진기업 레미콘 운송 노동조합이 사측의 노동탄압을 주장하며 시위에 나섰다. 유진기업은 국내 1, 2위를 다투는 레미콘 생산,유통 업체다. 지난 19일 오전 유진기업 레미콘 운송 노조는 서울 여의도 유진기업 본사 앞에서 노동탄압 중단 촉구 집회를 개최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날 시위에는..
유경선 유진그룹 회장 및 오너가가 지분 100%를 갖는 아스콘 제조·판매업체 남부산업은 유진기업과 수년째 채무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20일 금융감독원 공시자료에 따르면 남부산업은 유진기업 자회사 유진레저로부터 빌린 27억원에 대한 만기를 연장하기로 지난 10일 계약했다. 이는 2022년..
유진그룹이 유경선 회장의 일가가 장악하고 있는 기업들을 성장시키기 위해 꼼수 지원에 나서고 있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특히 그룹의 지주사인 유진기업의 지분을 확보하고 있을 경우 자금 지원에 적극적인 모양새다. 그룹의 자회사인 천안기업이 대표적인 사례다. 20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천안기..
유경선 유진그룹 회장과 선종구 전 하이마트(현 롯데하이마트) 회장 사이 '약정금 반환 소송'은 2007년으로 거슬러 오른다. 당시 유진그룹은 가전 유통 사업 진출 등을 위해 하이마트 인수에 나섰다. 건설소재 중심의 기존 사업구조를 다각화하겠다는 계획이었다. 롯데, GS 등 굵직한..
지난해 10월 23일 보도전문채널 YTN을 인수한 유경선 유진그룹 회장의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에 가압류 결정이 내려졌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민사58-2단독 이건배 부장판사는 지난달 10일 선종구 전 하이마트(현 롯데하이마트) 회장이 유경선 유진그룹 회장을 상대로 낸..
유경선 회장의 자택이 가압류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유진그룹의 '오너리스크'도 재조명되고 있다. 특히 가압류 사태의 원인인 '약정금 반환 소송'에서, 유 회장은 약정금의 대가로 부적절한 편의를 받으려 했다고 발언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 회장은 최근 YTN 인수 당시에도 과거 '검..
아시아투데이 송의주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한준호 최고위원(가운데)을 비롯한 의원들이 17일 국회 소통관에서 이재명 대표 공직선거법 사건 1심 판결 관련 긴급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송의주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한준호 최고위원(오른쪽에서 네번째)을 비롯한 의원들이 17일 국회 소통관에서 이재명 대표 공직선거법 사건 1심 판결 관련 긴급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송의주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한준호 최고위원(맨 왼쪽)을 비롯한 의원들이 17일 국회 소통관에서 이재명 대표 공직선거법 사건 1심 판결 관련 긴급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송의주 기자 = 17일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에서 2025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논술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이 학교를 나서고 있다.
"이재명과 민주당, 권력 이용해 사법 정의 실현 방해해왔다. 25일 위증교사 선고서 국민 눈높이 맞는 판결 이뤄져야" 전광훈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 의장은 16일 서울 종로구 동화면세점 앞에서 열린 '이재명 구속 촉구 광화문국민혁명대회'에 참석해 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전광훈 목사가 16일 서울 광화문 네거리 인근에서 열린 '이재명 구속 촉구 광화문국민혁명대회’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특별취재팀
16일 서울 광화문 네거리 인근에서 열린 '이재명 구속 촉구 광화문국민혁명대회’에서 참석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특별취재팀
아시아투데이 김동욱 기자 = 부정선거부패방지대(부방대), 나라지킴이고교연합, 자유대한국민모임을 비롯한 50여개 안보시민단체들은 16일 서울 강남구 강남스퀘어 앞 광장에서 부정선거를 규탄하는 '4·10 총선 조작 처벌을 위한 제1차 자유민주 파수꾼 행진'을 개최했다.안보 시민단체들은..
현대바이오, ‘폴리탁셀’ 효과·상용화 자신감…유증 후 무..
[로펌 zip중탐구] “성장 잠재력 폭발”…동남아에 진심..
“깜짝 승진 없지만”…정철동 LGD 사장 존재감 ‘쑥’
[기고] 해운분야 디지털 뉴딜의 핵심 사업 ‘자율운항선박..
‘AI 기본법’, 과방위 법안소위 통과… 연내 처리 ‘길..
㈜에스에이치아이엔티 제48회 국가생산성대상 중기 제조부문..
러시아, 우크라 드니프로에 ICBM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