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박신혜 팬사인회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020010011082

글자크기

닫기

정지희 기자

승인 : 2018. 10. 20. 15:16

박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의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고 마몽드 브랜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브랜드 모델 ‘박신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지난달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그 이름처럼 ‘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샵 플랫폼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전문화된 서비스와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팬사인회·트렌트 메이크업 런웨이·메이크업 아티스트 쇼 등 풍성한 콘텐츠들로 새로운 고객 체험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19일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을 찾은 마몽드의 모델 박신혜는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 컬러 믹스 퍼포먼스’를 통해 직접 만든 제품을 팬들에게 선물하고 사인회를 진행했다.

아리따움을 담당하고 있는 황동희 상무는 “런칭 초기부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몽드 모델 박신헤와 함께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체험형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시도,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 숍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정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