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깨끗한나라, 지구의 날 맞아 식목행사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423010014430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4. 23. 14:19

1
깨끗한나라 본사 및 청주공장 임직원이 지난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경기도 화성시 향납읍 발안천 인근에서 식목 행사를 진행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깨끗한나라
종합제지업체 깨끗한나라는 지난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회사 임직원들이 경기도 화성시 향납읍 발안천 인근에서 식목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깨끗한나라,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현수 대표, 김민환 대표 등 임직원 50여명이 나무식재를 통해 미세먼지 저감 및 도시 열섬현상 감소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지 선정 및 식목행사는 화성시청 수질관리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의 협조를 얻어 진행됐다.

나무는 미세먼지 제거 효과가 있는 조팝나무 2470그루와 이팝나무 50그루를 심고, 어린 묘목들이 자랄 수 있도록 잡초 제거 등 환경정리 활동도 진행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의 일환으로 환경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나무심기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친환경 활동을 진행해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