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힐룩스, 아이쓰레드 3~6일 ‘글로벌아이쓰레드써밋’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02010001107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5. 02. 15:32

i-THREAD 글로벌 KOL 60여명 내한 참여
아이쓰레드써밋포스터
/힐룩스
힐룩스가 3~6일 한국 보코호텔 강남, 연세대치과대학, 더유스클리닉, 팔만서울호텔에서 4박5일간 '글로벌아이쓰레드써밋'(부제 세상에 없던 실리프팅)을 연다.

2일 회사 측에 따르면 브라질, 태국의사를 주축으로 이라크, 요르단, 인도네시아, 한국의사들이 참여하는 3일 보코호텔강남 행사에서는 아이쓰레드 이론 강의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한국 의사들 40여명도 사전 신청을 통해 받아 참가 예정이다.

샘스킨 성형외과 홍기웅 원장, 강남오앤의원 오승민 원장, 봄여름가을겨울 피부과 강승훈 원장, 프레쉬이비인후과·성형외과 안태환 원장, 어니스트여성의원 조혜진 원장 등이 발표에 나선다.

4일 연세대 치과대학에서는 김희진 교수팀과 해부학 강의 및 실습이 진행된다. 실제 얼굴 조직에 실리프팅 실을 실습하는 시간을 갖는다. 5일에는 부천 더유스클리닉(대표원장 심원석)에서 모델 4인을 대상으로 라이브 시술이 이어질 예정이다.

힐룩스 '글로벌아이쓰레드써밋'은 올해로 5회째 맞는 국제행사로, 1~4회까지는 브라질과 태국 의사들을 중심으로 해외 행사로 진행했다. 김도연 힐룩스 대표는 "이번 글로벌아이쓰레스써밋에서는 한국의 우수한 아이쓰레드의 다양한 실을 활용한 강의가 국내외의사들에게 세계 최초로 발표될 예정"이라며 "이번에 미국 FDA 510K 승인으로 남미, 중동, 아시아를 넘어 미국 시장에 진출할 계획에 있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