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국민체육진흥공단, 전사적 적극행정 실천 결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07010002950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4. 05. 07. 17:14

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이 7일 전사적 적극행정 실천 결의식을 개최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창의적인 조직문화 조성에 힘을 쏟는다.

체육공단은 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회관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실천 결의식'을 개최하고 전사적 적극행정 실천 결의문에 서명하는 등 전사적 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날 결의문에는 유연하고 능동적 업무수행을 위한 적극행정 문화확산, 업무 관행 반복 지양·혁신적 업무처리, 소극행정 타파 및 불합리한 규제·관행 개선 등 창의적이고 활기찬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내용이 담겼다.

조현재 체육공단 이사장은"KSPO 2.0 시대를 맞아 적극행정 문화확산을 위해선 무엇보다 임직원들의 생각이 먼저 바뀌어야 한다"며 "적극행정 솔선수범 통해 능동적인 조직문화 구축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하형주 상임감사는"직원들의 적극적인 업무 추진을 뒷받침하기 위해 다양한 면책제도 활성화 등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체육공단은 결의식 이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적극행정 실천 결의문 서약을 진행해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체육행정 문화 조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