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방신기→JYJ→JX…김재중x김준수, 20주년 합동 콘서트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6010004065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9. 06. 09:35

김재중
가수 김재중과 김준수가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팜트리아일랜드, 인코드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중과 김준수가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중과 김준수의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제이엑스 2024 콘서트 아이덴티티 인 서울(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이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다. 앞서 6일 두 사람의 활동명의 앞 글자를 딴 JX(제이엑스) 공식 SNS 채널들이 오픈되는 동시에 합동 콘서트를 암시하는 티징 영상과 실루엣 포스터가 공개돼 기대를 높였다.

2003년 동방신기로 데뷔한 두 사람은 JYJ 활동을 거쳐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각자의 입지를 굳히며 활약해왔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추억의 장이 될 예정이다. 그간 김재중과 김준수는 지난 20년간 서로에게 든든한 동료이자 친구로서 함께 성장해왔기에 이번 무대는 그들의 깊은 우정과 음악적 유대, 그리고 팬들과의 끈끈한 연결을 증명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이번 콘서트를 단순히 과거의 성과를 기념하는 자리가 아니라 앞으로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예고하는 무대로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제이엑스 2024 콘서트 아이덴티티 인 서울' 예매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6일 오전 11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콘서트 관련 소식은 추후 JX 공식 채널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