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현무·백지영·김호영 등 SBS 新 ‘세상에 이런일이’ MC 확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0010011246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9. 20. 13:44

세상에 이런 MC
전현무(왼쪽부터), 백지영, 김호영, 김용명, 수빈이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MC로 확정됐다./SBS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가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로 새롭게 단장해 돌아온다.

20일 SBS에 따르면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새 MC는 방송인 전현무를 비롯해 가수 백지영, 뮤지컬 배우 김호영, 코미디언 김용명, 우주소녀 수빈이 확정됐다. 첫 방송은 오는 10월 중순이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는 1998년 5월부터 올해 5월 25일까지 26년간 이어온 장수 프로그램으로, 휴지기를 거친 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고 알린 바 있다.

새로운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기존의 방송보다 더욱 확장된 소재와 보다 다양한 인물을 소개하고 기존 15분 가량의 VCR의 형식을 과감히 탈피해 짧고, 다양한 코너 구성을 시도할 예정이다. 여기에 각양각색 MC들의 토크가 버무려져 한층 풍성한 재미가 기대된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은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누구나 웃고 떠들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