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주청년끼리, ‘언박싱데이’ 28일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5010014078

글자크기

닫기

현하철 기자

승인 : 2024. 09. 25. 15:09

[보도사진] 제주청년센터, 최종활동공유회 언박싱데이 개최 (1)
THE청년끼리 최종활동공유회'언박싱데이' 개최 홍보포스터./제주청년센터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청년센터(제주TP 산하)는 오는 28일 제주청년센터 5층 오픈라운지에서 '2024THE청년끼리'사업을 마무리하는 '언박싱데이: 최종활동공유회'를 개최한다.

2024THE청년끼리는 제주청년 커뮤니티를 발굴하고 네트워킹 활성화를 위해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총 3회의 지역 청년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 및 운영했다.

△보드게임 동아리(씨리얼, 다이스, 잼블러)의 보드게임 올림픽 개최△원도심 트립 개최(로컬렉타) △생활 풋살 대회 참가(LEGO FC), △지역특색 반영 보드게임 자체 제작(모종의 전략), △제주의 색을 담은 사진전 개최(여사동), △제주청년들이 추천하는 여행지 끼리맵 제작 (성장하는우리 미콘) 등 제주청년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한 행사 및 활동을 지원했다.

28일 열리는 언박싱데이는 참여 동아리들의 활동들을 공유하고 사업을 마무리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청년들은 자신들의 성과를 나누며, 앞으로의 방향성을 고민하는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자들의 활동 내용과 네트워킹데이의 기록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 아카이빙 되어 앞으로도 많은 청년들이 참고할 수 있는 자료로 남을 예정이다.

제주청년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년들의 동아리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더 많은 청년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언박싱데이를 비롯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현하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