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피니트, 완전체 콘서트 스팟 영상 공개 ‘기대감 최고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4001705487

글자크기

닫기

박성빈 대학생 인턴 기자

승인 : 2024. 11. 04. 17:18

/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그룹 인피니트가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피니트 컴퍼니는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투어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EDITION)'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무대의 막이 열리고 등장하는 인피니트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시선을 끌었다. 이어 지난해 7년 만에 개최한 완전체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의 장면들이 연달아 흘러나와 생생한 열기와 감동을 그대로 전달했다.

 

여기에 '열네 번째 추억의 끝에서 함께 맞이하는 열다섯 번째설렘의 시작', '영롱한 금빛 물결 속에서 펼쳐지는 우리의 축제' 등 설렘 가득한 문구에 이어 멤버들의 클로즈업 샷까지 연달아 등장해 다가오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내년 데뷔 15주년을 앞둔 인피니트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올 연말부터 새해까지 함께 보낸다. '리미티드 에디션'의 화려한 막을 여는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이 매진됐다.

 

이러한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인피니트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더 환상적인 공연으로 만들어낼 예정이다.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원조 칼군무돌다운 칼각 퍼포먼스로 케이팝 레전드의 진가를 보여줄 전망이다.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투어'리미티드 에디션'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12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후 인피니트는12 21일과 22일 양일간 타이베이, 내년 1 11일과 12일 마카오,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 7일 싱가포르,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 1일 홍콩까지 총 8개 도시에서 13회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박성빈 대학생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