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철 방어·딱새우 맛본다···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미식 프로모션 전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8010004137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11. 08. 09:21

이달까지 제철 메뉴 판매···칵테일 제공 이벤트도
‘딜리셔스 디너 앳 더 파크뷰’ 패키지도 선보여
[제주신라호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
제주신라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의 레스토랑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 제주신라호텔은 이달까지 더 파크뷰에서 방어와 딱새우, 은갈치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 파크뷰에서는 이달 제철을 맞은 방어회와 딱새우회, 제철 은갈치를 활용한 제주 은갈치 조림 등 가을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가을밤을 활용한 몽블랑과 밤티라미수 등 디저트도 제공한다.

또한 풍성한 미식의 마무리를 위해 식사 후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딜라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식사 후 더 파크뷰 내부에 별도로 조성된 공간에서 믹솔로지스트가 라이브로 만들어주는 칵테일 4종과 생맥주 2종을 무제한으로 선보인다. 주류와 곁들일 수 있는 치즈, 카나페 등 스낵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가을 미식을 위한 '딜리셔스 디너 앳 더 파크뷰' 패키지도 운영한다. 패키지는 이달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더 파크뷰 디너 2인 △칵테일 딜라이트가 포함된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