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랜차이즈업계, 겨울 앞두고 신제품 출시·마케팅 전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8010004422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11. 08. 16:47

이디야커피, '변우석 스틱커피 패키지' 선봬
BBQ, 신메뉴 '맵소디' 출시…이벤트 활동
브랜드 모델 활용한 스틱커피 패키지 출시 이미지(메인)
'변우석 스틱커피 패키지' 포스터. /이디야커피
프랜차이즈업계가 잇단 신제품 출시와 함께 관련 마케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이디야커피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씨와 함께 특별한 '변우석 스틱커피 패키지'를 이달 9일부터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직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기획한 상생 활동의 일환이다.

패키지는 이디야 스틱커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와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멤버십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이디야커피 멤버스 신규 가입 회원에게 변씨가 추천하는 신메뉴인 '시그니처 커피' 2종에 대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는 변씨의 다양한 홍보물도 볼 수 있다. 음료 컵홀더를 포함해 윈도우 시트, 도어 시트, 배너 등 다양한 매장 홍보물이 변씨 친근한 매력을 전달하며 매장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BBQ치킨_BBQ가 _맵단짠_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신메뉴 _맵소디_를 출시한다
BBQ 신메뉴 '맵소디'. /BBQ
제너시스BBQ 그룹은 MZ세대와 알파세대(2010년대 초반 이후 태어난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매운 단짠 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담아낸 신메뉴 '맵소디'를 선보인다.

오는 11일에 출시하는 맵소디는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깊고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간장치킨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캐롤라이나 리퍼와 고춧가루, 홍고추, 후추 등을 활용해 맵소디만의 알싸한 매콤한 맛까지 구현해 내며 '맵단짠(맵고 달고 짭조름한 맛)'의 조화로운 짜임새가 돋보이는 맵소디 소스를 완성했다.

BBQ는 매콤함과 우리 전통의 간장 맛을 고급스럽게 살린 K-소스로 국내를 넘어 세계인의 입맛까지 사로 잡는다는 구상이다.

여기에 매콤한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한 소스의 맛을 극대화해줄 '가지튀김'을 곁들여 기존 치킨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급 요리 느낌을 살렸다.

BBQ 자사 앱으로 주문할 경우 할인과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BQ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요구했던 간장소스 베이스 제품에 대한 니즈에다 맵고 달콤한 맛을 더해 MZ세대와 알파세대를 포함한 모든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메뉴"라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