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더툴랩, ‘스킨핏 컨실 듀오’ 및 ‘에어리 핏팅 듀오’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4001434305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14. 14:35

메이크업 도구 전문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이 ‘스킨핏 컨실 듀오’와 ‘에어리 핏팅 듀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킨핏 컨실 듀오’는 작은 잡티부터 넓은 색소 침착, 다크서클, 모공, 홍조 등 모든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올인원 커버 제품이다.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와 가로, 세로 형태의 핑거 퍼프로 구성되어 있다.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는 초보자에게 맞춰 꾸덕꾸덕한 컨실러도 손쉽게 양 조절이 가능하도록 밀도와 길이가 설계되어 결자국 없는 커버에 특화된 브러쉬이다. 100% 통루비셀 소재를 사용한 아담한 사이즈의 가로, 세로 핑거 퍼프는 굴곡진 부위까지 섬세하게 터치가 가능해 세밀하게 밀착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리 핏팅 듀오’는 더툴랩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초밀착 듀오’에 새롭게 론칭하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민감성 피부를 타게팅한 제품이다. 

구성품인 에어리 퍼프는 탄소 배출량을 기존 퍼프보다 23% 감소시킨 친환경 에코 퍼프이며, 더마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나노 에어 포켓 시스템™을 사용했다. 

101BC 브러쉬와 함께 사용해 모공과 요철을 커버하고,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세미 매트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초스피드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한편, ‘스킨핏 컨실 듀오’와 ‘에어리 핏팅 듀오’는 오는 15일부터 더툴랩 공식 온라인 몰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