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플레이타임중앙, 롯데월드몰 잠실점 ‘챔피언더블랙벨트’ 리뉴얼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5001034109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15. 10:35

어린이 실내 놀이터 분야의 선도 기업인 플레이타임중앙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챔피언더블랙벨트'를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다양한 연령층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 콘텐츠를 확장하고, 보호자 입장 시 웰컴드링크 제공 등 서비스를 강화해 가족 방문객에게 더욱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챔피언더블랙벨트’는 플레이타임중앙의 수십 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린이 신체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놀이 시설을 갖춘 브랜드로, ‘와일드한 실내 놀이터’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추구한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잠실점은 처음 선보이는 놀이 콘텐츠를 여럿 도입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캐릭터 풍선을 증정하며, 멤버십 서비스 ‘플레이멤버스’ 회원이 플레이오더로 입장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블로그 등 온라인 채널에 후기 작성 시 VIP 입장권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상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타임중앙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롯데월드몰을 방문하는 모든 가족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놀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타임중앙은 어린이실내놀이터 분야 점유율 1위의 전문 기업이다. 호텔,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전국 주요 유통사에 입점되어 있으며 ‘챔피언1250’, '챔피언더블랙벨트',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스케치' 등 20여 개의 브랜드 및 전국 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