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투스에듀, 국어 일타강사 김민정 재계약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5001559416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18. 09:00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국어영역 일타강사 김민정과 내년에도 함께한다며, 재계약 소식을 18일 밝혔다. 

김민정 선생님은 이투스에듀와 2019년부터 함께하며, 특유의 발랄함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학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투스 국어 1타 강사이다. 

김민정 선생님은 "오랜 신뢰가 맺은 결실을 바탕으로 '강사 생활을 시작한 청솔학원, 인강을 시작한 이투스'와 또 한 번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한다. 우리 아이들이 수능 날 누구보다 기쁜 마음으로 시험장을 나올 수 있도록 더욱더 마음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6 수능을 대비하는 2025년에는 수험생에게 수능의 최신 경향성과 평가원의 사고방식을 알려주는 '단 1%만 아는 비밀' 개념 강좌와 EBS 연계 작품을 분석해 주는 '씹어먹는 EBS', 수능 전 기출을 통한 최종 파이널 '파이란' 대표 강좌를 토대로 커리큘럼을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과정이 바뀌는 고1을 위한 22개정 교과서에 다수 수록된 대표 문학 작품 분석 강좌 '떠먹여주는 문학 시리즈'까지 새롭게 런칭할 예정이다.

이투스에듀 관계자는 "김민정 강사와 내년에도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좋은 학습 콘텐츠를 연구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해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