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토어링크, CJ 온스타일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 마케팅 실무 교육’ 세미나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1001635059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22. 09:00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CJ온스타일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동반성장 마케팅 실무 교육’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스토어링크가 주최한 이번 세미나는 6일, 13일, 20일 3회차에 걸쳐 실시됐으며, 회차별로 수십 명의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실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커머스 마케팅의 동향, 전략과 사례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와 활용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의 이해와 활용이라는 세 가지 주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CJ ENM의 동반성장 협력사의 경영진 또는 마케팅 담당자가 각 분야의 기초적인 개념부터 최근 트렌드, 전략, 활용 사례 등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현업에 매칭된 내용들로 구성됐다. 

연사로는 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를 비롯해 이끎 교육 연구소의 황승연 전임 강사, 디디오랩 브랜드 TV 홈쇼핑 전문 게스트 최슬기 쇼호스트가 참여해 세션별로 강연, 실습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이해를 도왔다. 정용은 대표는 이커머스 시장의 동향과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전략에 대해 설명하면서 스토어링크가 추구하는 풀스택 마케팅 솔루션의 비전과 다양한 실무 경험을 공유해 큰 호응을 얻었다. 

스토어링크는 올해 세미나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지난해 교육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는 데 주력했다. 한층 세분화된 전문 외부 강사진을 섭외하고, 교육의 깊이를 더하기 위해 실효성 있는 내용 위주로 강의를 설계했다.  

스토어링크는 CJ를 비롯해 풀필먼트 콜로세움 등 다양한 기업들과 긴밀한 협력을 이어 나가며 협력사들의 이커머스 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의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을 넘어 전방위 크로스보더 마케팅 전문성을 갖춘 싱크탱크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는 “업계 전문가들의 풍부한 노하우가 녹여진 이번 세미나가 CJ온스타일 협력사들의 실무 마케팅 역량을 끌어올리는데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스토어링크와 함께 하는 많은 기업들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교육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