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트폴리오 강화 ‘일화’, 코막힘 완화제 ‘코비웨이 나잘스프레이’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2010011317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11. 22. 09:13

기온차 심한 환절기 코감기·비염 증상 악화 대비
‘코비웨이 나잘스프레이’ 출시
/일화
일화가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 코감비·비염 증상 완화를 위한 코비웨이 나잘 스프레이를 출시하고 관련 시장 공략에 들어갔다. 일화는 복합성분 당뇨병 치료제 포시젠타정을 비롯한 다양한 의약품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22일 회사 측에 따르면 코비웨이 나잘스프레이는 옥시메타졸린염산염이 함유된 제품으로, 코막힘 증상을 신속하게 해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옥시메타졸린은 코 점막 혈관을 수축시켜 비충혈로 인한 코막힘 증상을 개선하는 비충혈 제거제다. 부비동염, 알레르기성 비염, 코감기(급성비염)로 인한 코막힘, 콧물 등 증상 완화에 사용하며 빠른 발현 시간과 긴 지속시간이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고 1병당 용량은 15ml이다. 만 7세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일화의 의약품 포트폴리오는 최근 강화 추세다. 당뇨병 치료제 포시젠타정을 비롯해 뇌 기능 개선제 '진고그린정 240mg'과 생약성분 진해거담제 '아이빅스30% 시럽'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일반의약품(OTC)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는 분석을 낳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HJ일화타워 신사옥 입주를 통해 성장 동력을 확보하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에 나서고 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