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테, 신뢰성·전문성 국제적으로 인정 받아
리만코리아, 아랄리아디올 기능성 특허등록
|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미국 아마존에서 신제품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으로 '핫 뉴 릴리스 페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아마존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신제품 출시 한달만에 이룬 성과다.
남웅 에이블씨엔씨 미국 법인장은 "올해 아마존프라임데이에서 미샤의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나 성장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 제품이 바로 BB크림"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미샤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
특히 젠테는 이번 갈라디너에서 한국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스폰서 기업으로 참여해 프라다·구찌·발렌티노 등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과 함께 자리했다.
정승탄 젠테 대표는 "양국 수교 14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에 개최된 이번 갈라디너를 통해 한-이탈리아 패션 산업의 무한한 협력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젠테는 양국의 패션 문화 교류를 선도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를 소개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
박한웅 리만코리아 상무이사는 "리만코리아의 자이언트 병풀의 핵심 성분과 엘라스틱 니오좀에 대한 연구는 향후 화장품 산업에서 중요한 발전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리만코리아는 피부과학과 관련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글로벌 뷰티 산업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