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2024 사회공헌 발대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18010010269

글자크기

닫기

조은국 기자

승인 : 2024. 04. 18. 11:27

이환주 "나눔의 정신 일깨워 주는 마중물 되길"
[사진자료] 2024 KB라이프 사회공헌 발대식
KB라이프생명 재단법인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1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KB라이프타워 KB스타홀에서 올해 사회공헌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2024 KB라이프 사회공헌 발대식'을 진행했다. (앞줄 왼쪽 여섯 번째부터)이환주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이사장, 장재원 상임이사, 성경제 이사, KB라이프파트너스 심재형 상무가 KB라이프 사회공헌위원회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KB라이프타워 KB스타홀에서 올해 사회공헌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2024 KB라이프 사회공헌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나눔을 나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KB라이프생명과 자회사인 KB라이프파트너스, KB골든라이프케어 3사 임직원이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해 KB라이프생명의 새 식구가 된 KB골든라이프케어 임직원도 처음 참여했다.

발대식은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이환주 이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올해 KB라이프생명의 사회공헌 가치와 활동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 조혈모세포 기증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오늘 행사는 임직원들이 함께 '세상을 바꾸는 나눔'의 실천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모든 구성원들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나눔의 정신을 일깨워 주는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생명의 소중함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6년 12월 출범했다. 조혈모세포 기증 확산 사업, 전국청소년자원봉사대회, KB라이프경제교실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올해는 KB라이프생명 임직원 43명, KB라이프파트너스 임직원 및 라이프파트너(LP) 등 43명, KB골든라이프케어 임직원 2명 등 총 88명을 선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은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