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브랜드 '탑 픽'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탑 픽은 스마트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선택(PICK)하는 '합리적이면서도 세련된 프리미엄 여행'을 목표로 한다. 해당 브랜드명에는 고객의 최적의 시간(Time), 상황(Occasion), 장소(Place)에 맞춘 최상(TOP)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탑 픽 상품은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뷰 호텔 숙박 △몽파르나스 타워 스카이뷰 레스토랑 식사 △부다페스트 선셋 크루즈 탑승 등이다.
액티브 시니어, 가족 단위 여행객, 가심비를 중시하는 2030세대 등 각 고객층의 니즈에 맞는 상품 라인업이 구성됨에 따라 각 상품별로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탑 픽'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날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선 △스페셜 스테이 △파인 다이닝 △웰니스 등 6가지 주요 테마로 구성해 그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탑 픽의 성공적인 출시 위해 사내 TF를 구성해 지난해부터 기획을 진행해 왔으며, 올해 전담팀을 신설해 본격적인 프로젝트를 구체화했다"며 "자체 직판(직접 판매) 강점을 극대화해 진정한 프리미엄 여행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