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광군,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성공적 개최 ‘만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28010015913

글자크기

닫기

영광 신동준 기자

승인 : 2024. 08. 28. 16:44

김정섭 영광군수 권한대행, 행정지원계획 시달 회의 주재
상사화축제, 다음 달 13일부터 22일까지 불갑산 일대서 개최
시달회의
김정섭 영광군수 권한대행(가운데 왼쪽)이 지난 2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행정지원 계획 시달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영광군
전남 영광군이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에 군은 지난 2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행정지원계획 시달회의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축제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행사 운영을 위한 행정적 지원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는 실과소 서무팀장과 읍면 부읍장들이 참석해 축제의 전반적인 준비 사항을 중심으로 회의를 진행했다.
이어 축제장 안전관리, 교통 및 주차대책, 환경관리, 코로나19 등 감염병 방역 및 현장 의료진 배치계획 등을 논의했다.

김정섭 영광군수 권한대행은 "이번 시달회의를 통해 축제 준비에 있어 각 부서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사전 점검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최소화해, 축제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는 9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불갑산 일대에서 개최한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