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복지재단과 한부모·다자녀 가구에 생필품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30010016970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4. 08. 30. 08:52

NC강서점, 서울 강서구 등촌동 거주 24가구 선정
이랜드리테일
지난 29일 등촌3동 주민센터에서 NC강서점 임직원과 이랜드복지재단 관계자, 희망드림단 단원들이 참여하여 생필품 지원 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랜드리테일은 NC강서점이 지난 29일 이랜드복지재단, 강서구 등촌 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드림단과 함께 관내에 생활이 어려운 한부모·다자녀 가구를 대상으로 생필품 지원 사업을 전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생필품 지원 사업은 관내에 위치한 한부모·다자녀 가구에 물품을 지원함으로써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양육 가정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기획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이다.

NC강서점은 이랜드복지재단과 함께 등촌 3동에서 두 자녀 이상을 양육하고 있는 한부모 가정 등 총 24 가구를 선정해 지점에서 생필품 및 식료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랜드리테일 상품권을 전달했다.

또한 지점에서 만든 선물 꾸러미도 함께 전달했다. 지원 구성품은 생필품부터 식료품, 기타 물품 등 자녀 양육 가구에 필요한 생활 물품으로 구성됐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자녀 양육 가구에 필요한 물품과 기부금으로 올해 여름을 함께 이겨내고자 생필품 지원 사업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가장 가까이서 뜻깊은 사업을 통해 이랜드리테일의 '나눔 경영'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