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데뷔 1주년’ 라이즈, 켄지와 함께 한 신곡 ‘콤보’로 나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3010001442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9. 03. 09:13

라이즈
라이즈가 히트메이커 켄지와 함께 신곡 '콤보(Combo)'를 선보인다./SM엔터테인먼트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그룹 라이즈(RIIZE)가 히트메이커 켄지와 함께 신곡 '콤보(Combo)'를 선보인다.

라이즈는 데뷔 기념일인 9월 4일 0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에 신곡 '콤보'를 추가해 총 9곡이 수록된 에필로그 앨범을 공개한다.

'콤보'는 다이내믹한 드럼과 강렬한 일렉 기타, 시원한 샤우팅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팝 록 곡으로, 서로의 세상을 뒤집고 소란을 일으키며 부수다가도 결국엔 다시 서로를 완벽하게 만드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터질 듯한 젊음의 자신감을 선사한다. 켄지가 단독 작사 및 작곡·편곡에 참여, 데뷔 전 발표한 청량한 매력의 '메모리즈'에 이어 다시 한 번 라이즈와 호흡을 맞췄다.

음원 릴리즈와 동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콤보' 스페셜 비디오가 오픈되며, 지난 2일 깜짝 공개된 에필로그 앨범 트레일러의 촬영장 비하인드를 중심으로 구성, 멤버들의 셀프 카메라 장면과 리얼한 현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라이즈 첫 미니앨범 '라이징' 에필로그 앨범은 9월 19일 음반 발매되며 4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