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MZ세대 정조준”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리뉴얼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2010001123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10. 02. 17:37

수송점에 뷰티·건강 가전 집중 '뷰티 특화존' 구성
타건샵 ‘세모키’ 통해 키보드 마니아층 공략 나서
[사진1]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과 수송점에 오픈한 키보드 타건 체험 샵 '세모키'.
전자랜드는 MZ세대 공략을 위해 대구광역시 달서구의 '파워센터 죽전점'과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의 '파워센터 수송점'을 새로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전자랜드 수송점엔 '뷰티 특화존'을 구성해 괄사 마사지기와 가정용 제모기, 구강 세정기 등 최근 젊은 세대에 주목받는 뷰티·건강 가전을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죽전점 1층에는 '올리브영 죽전점'이 숍인숍으로 입점한다. 가전제품 구매를 위해 전자랜드 죽전점에 방문한 고객은 올리브영 죽전점에서 CJ올리브영의 뷰티 상품 및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죽전점과 수송점 내에 타건샵 '세모키'도 선보인다. 세모키는 '세상의 모든 키보드'라는 뜻으로, 최근 급증한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해 전자랜드가 지난 6월 신규 론칭한 타건 체험 샵이다.
전자랜드는 죽전점과 수송점에 '다크플래쉬'와 '레이저' 등 다양한 브랜드의 키보드를 직접 두드려보며 타건감과 타건음을 체험할 수 있는 세모키 공간을 마련해 MZ세대 마니아층 소비자들을 끌어모은다는 계획이다.

한편 전자랜드는 두 지점의 리뉴얼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죽전점에서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 등 행사 모델을 패키지 구매 시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 혜택과 사은품으로 음식물처리기 혹은 스마트 모니터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수송점에선 오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에어프라이어와 믹서기, 전기 그릴 등 소형 가전을 1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죽전점, 수송점 새 단장의 목표는 젊은 소비자들이 편하고 부담 없이 매장에 들어와 최근 화젯거리인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자랜드는 기존 주력 판매하는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트렌디한 매장을 많이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