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은 신개념 바이오 기능성 화장품 '스킨소스 리포좀 바이오톡스 앰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시드물에서 개발한 바이오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 피부 관리의 핵심 성분인 ‘에스알-올리고펩타이드-91 클로스트리듐 보툴리눔 폴리펩타이드-1’을 피부에 바르는 형태로 제작됐다.
'스킨소스 리포좀 바이오톡스 앰플'은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리며, 주름 개선과 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다.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보툴리눔 펩타이드를 리포좀화한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 깊이 빠르게 흡수되며, 편안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포좀 바이오톡스 앰플은 고가의 시술을 대체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으로, 바늘을 사용하는 시술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개발됐다. 다양한 기초 화장품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춘 개인화된 관리가 가능하게 했다. 또한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와 입가에 사용 가능하며, 산뜻한 흡수력 덕분에 아침, 저녁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드물 관계자는 “과도한 마케팅 비용 없이 핵심 성분과 품질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 앰플이 일상적인 홈 케어로 편리하게 주름과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