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안군, 누구나 차별없이 평등·존중 받는 조직 문화 형성 앞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0010006005

글자크기

닫기

신안 이명남 기자

승인 : 2024. 12. 10. 16:35

‘출근길 인권 존중 실천 다짐 릴레이’ 캠페인 진행
76주년 세계 인권의 날 맞아 인권존중 문화 확산
신안군
박우량 신안군수(가운데)가 출근시간대 인권 문화 확산을 위해 인권 실천 다짐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신안군
전남 신안군은 올해 세계 인권을 선언한지 76주년이 되는 10일 인권 문화 확산을 위해 인권 실천 다짐 릴레이 캠페인을 신안군 본청 1층 로비에서 진행했다.

직원들의 출근시간대를 이용해 가진 이번 캠페인은 신안군 전 직원과 행정업무 처리를 위해 일찍 방문한 민원인들도 함께해 캠페인의 가치를 더했다. 캠페인 중에는 떡을 나눠주며 캠페인에 대한 의미가 사회 전반에 전파될 수 있도록 메시지도 전달했다. 행사장 한켠에 마련된 인권 실천 다짐 릴레이 포토존은 캠페인의 관심과 흥미를 더욱 이끌어 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출근길에 캠페인 서명과 포토존 촬영을 마치고 "인권 실천 다짐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직장 내 인권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누구든 차별없이 평등과 존중이 중심이 되는 조직 문화 형성을 기대한다"며 "그리고 구성원 간 인권 문화의 유대감이 확산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신안군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인권 중심의 군정 운영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의 인권 존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명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