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시공테크가 580억원 규모 공사 수주 소식에 장초반 상승세다. 16일 오전 9시20분 현재 시공테크는 전거래일 대비 180원(2.59%) 오른 7140원에 거래되고 있다. 시공테크는 이날 장 개시전 580억원 규모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엑스포의 주제관 공사 계약..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유진투자증권은 16일 LG유플러스에 대해 지난해 4분기 실적이 시장예상치를 상회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만6000원을 유지했다. 김준섭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LG유플러스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2조8000억원, 1750..
◇안정성장형 추천종목 △삼성전자 - 반도체·스마트폰·디스플레이·가전부문 등의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올해 실적 성장 지속 전망. 지배구조 개편 이슈 지속 예상, 자사주 매입 소각, 배당 정책 확대 등의 주주환원 정책 강화 기대감 유효. △네이버 - 압도적 트래픽 증가 기반으로..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연초 국내 증시가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증권주도 선전하고 있다. 특히 업계 1위 규모를 자랑하며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대우를 비롯해 NH투자증권·한국금융지주·삼성증권 등 대형사를 중심으로 한 상승세가 두드러진다. 1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올..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철강주가 ‘찬밥 신세’에서 벗어나 고공행진을 벌이고 있다. 중국 철강산업 구조조정 가속화로 인해 외국인 투자자의 대규모 매수세가 유입된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해 4분기 실적 개선과 더불어 미국·중국의 인프라투자 확대 기대감이 당분간 철강업종의 주가 상승세를..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롯데케미칼이 지난해 4분기 실적 개선 전망에 장초반 상승세다. 12일 오전 9시5분 현재 롯데케미칼은 전날 보다 6000원(1.54%) 오른 39만5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동부증권은 이날 롯데케미칼에 대해 지난해 4분기 사실상 최대 실적을 갱신할 전망이라..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동부증권은 12일 롯데케미칼에 대해 지난해 4분기 사실상 최대 실적을 갱신할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47만원에서 55만원으로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한승재 동부증권 연구원은 “롯데케미칼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은 6904억원으로 시..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MBK는 150억원 규모의 무기명식 무보증 사모전환사채를 발행하기로 결정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사채 만기일은 2020년 2월 9일로 표면이자율은 2%, 만기이자율은 5%다.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금융투자협회는 지난해 2월 출시된 비과세 해외주식투자 전용펀드의 판매규모가 1조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말 기준 비과세 해외주식투자 전용펀드의 누적 판매금액은 1조34억원으로 집계됐으며, 총 26만109개의 계좌가 개설돼 계좌당 평균 납입액은 3..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국내 채권시장 전문가 모두가 이달 한국은행이 기준금리(1.25%)를 동결할 것으로 전망했다. 11일 금융투자협회가 발표한 ‘2017년 1월 채권시장지표’에 따르면 채권시장 전문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100%가 기준금리 동결을 예상했다. 금..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SK이노베이션이 지난해 4분기 실적 개선 분석에 장초반 상승세다. 11일 오전 9시10분 현재 SK이노베이션은 전날 보다 1500원(0.96%) 오른 15만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황유식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날 SK이노베이션에 대해 “지난해 4분기 정..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KB증권은 11일 LG생활건강에 대해 지난해 4분기 실적이 시장예상치에 부합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10만원을 유지했다. 이달미 KB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4566억원, 1786억원으로 시..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코스닥 상장사 리드는 9일 아스팩오일에서 아스팩투자조합 외 1인으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한국거래소는 9일 와이비엠넷에 주가급등과 관련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미래에셋그룹이 주요 계열사의 의사결정 구조를 대표이사와 이사회 의장제로 이원화한다. 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미래에셋그룹은 책임 경영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이사회의 독립적 운용이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이같이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계열사 사장이 기..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한진해운 부실 지원에 휘청인 대한항공이 환율 상승의 직격탄을 맞았다. 급격히 치솟은 부채비율을 1000% 이하로 낮추기 위해 45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 카드까지 꺼내 들었다. 올해 만기가 도래하는 차입금 규모만 4조원에 달해 급한 불은 끌 수 있겠지만 여전..
아시아투데이 이후섭 기자 = 지난해 국내 펀드시장의 순자산이 49조원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채권형펀드·실물펀드·머니마켓펀드(MMF)에 자금이 몰렸다. 8일 금융투자협회가 발표한 ‘2016년 국내 펀드시장동향’에 따르면 전체펀드의 순자산은 전년말 대비 48조8000억원 증가한 46..
△삼성전자 - 2017년 영업이익 36.5% 증가 전망. IM사업부 실적 점진적 개선 기대, 갤럭시S8 성공 가능성 높음. 배당금 상향 등 주주환원 정책 강화. △우주일렉트로 - 우주일렉트로의 성장동력은 전장 부품. 고객사의 국산화 정책으로 점유율 상승 중. 향후 차량용 커넥터 사업 유..
[단독] 평행선 달리는 ‘마포구 소각장’…내년 1월 첫..
[대한항공發 항공빅뱅] 아시아나 통합 후, 매출 핵심 미..
“참 잘했어요”…김제시 ‘2024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완벽 재..
트럼프·머스크, 스페이스X ‘스타십’ 6번째 시험발사 함..
“대출 규제에 전세 씨말라”… ‘입주장 효과’ 사라진 둔..
강력범죄 피해자 통합지원 ‘제주보안관시스템’ 범죄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