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주 팔도한마당 ‘PALMA WORLD’ 5월 오픈 예정 “새로운 랜드마크 기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330000943432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3. 03. 30. 09:52

-국내 최고 높이(21M) 실내 클라이밍 등 다양한 어드벤처 시설 갖춰 기대감 상승 -글로벌 마케팅으로 전통문화의 우수성 알리는 것 목표
경기 여주 팔도한마당 ‘PALMA WORLD’가 5월 오픈을 앞두고 눈길을 끌고 있다.

PALMA WORLD는 현재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베스트웨스턴 호텔과 다양한 어드벤처시설, 쥬라기랜드 및 챌린저 놀이시설 등이 들어서는 신개념 관광지다.

전 연령대를 모두 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공존하는 테마파크로, 여주 지역의 새로운 관광벨트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인을 위한 국내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21m의 실내 암벽등반 코스와 유아도 이용가능 한 체험용 클라이밍 시설이 구비돼 있으며, 성인부터 유아까지 즐길 수 있는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장도 구축돼 있다.

이 외에도 농구, 야구, 테니스, 승마, 사격 등을 즐길 수 있는 스크린 스포츠와 더불어 트루골프와 골프아카데미 등의 콘텐츠가 있는 골프 시설도 마련돼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쥬라기공룡랜드에서는 공룡 놀이시설, 트램폴린, AR/VR/MR 체험장 등을 즐길 수 있다.

PALMA WORLD 내부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호텔은 개발 완료된 온천수가 공급되는 온천 호텔로, 총 153객실이 마련돼 있다.

여주 팔도한마당 관계자는 “PALMA WORLD은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내국인 관광객의 수요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도 우리나라의 전통 민속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통 문화의 우수성과 멋 그리고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