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올 뷰티,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및 ‘루즈 블러쉬 컬러&글로우’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627001634212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6. 27. 16:51

단 한 번의 터치로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할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피부 메이크업 라인- 디올 포에버(DIOR FOREVER)에서 하루종일 지속되는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위한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 NEW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과 듀오 페이스 팔레트 NEW 루즈 블러쉬 컬러 & 글로우를 7월 1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매끈하고 산뜻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NEW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과 컬러와 입체감을 더해줄 듀오 팔레트 NEW 루즈 블러쉬 컬러 & 글로우는 아이코닉한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의 뒤를 이어 간편한 휴대성은 물론, 언제 어디서든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주는 편리함을 갖춘 새로운 컬렉션이다. 

디올 포에버 쿠션,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등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NEW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은 워터프루프 효과에 도움을 주는 루미너스 매트 피니쉬로 디올의 첫 번째 컨실러 겸 파운데이션 스틱이다. 열기와 습기에도 무너지지 않고,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며 은은한 광채를 선사해 마치 블러 필터를 쓴 듯 매끈하고 산뜻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준다. 

또한 디올 포에버의 시그니처 성분인 아이리스 추출물과 선인장 꽃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사용할수록 피부에 수분을 공급,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꾸뛰르 감성의 미드나잇 블루 컬러를 드레스업하고 실버 컬러 까나쥬 패턴과 감각적인 CD 로고 벨트가 장식 되어있는 NEW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은 그 자체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NEW 루즈 블러쉬 컬러 & 글로우는 컬러와 입체감을 더해주는 매트 피니쉬와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우 피니쉬의 듀오 페이스 팔레트다. 원하는 룩에 따라 하이라이터와 블러쉬 또는 컨투어로 사용해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젤이 함유된 혁신적인 파우더 텍스처가 여러 번 발라도 뭉치지 않고 피부에 부드럽고 섬세하게 밀착되어 생기 있고 광채로 가득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컴팩트한 휴대용 사이즈로 출시되는 NEW 루즈 블러쉬 컬러 & 글로우는 가방이나 파우치 속에 넣어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다. 

디올 포에버(DIOR FOREVER)는 2007년 첫 출시 이후, 피부 톤–피부 타입–라이프 스타일에 관계 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며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성들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통해 스스로를 더욱 사랑할 수 있게 되고, 피부를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의 시작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디올 포에버는 여성들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통해 스스로를 더욱 사랑할 수 있도록 한다. 

NEW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 NEW 루즈 블러쉬 컬러 & 글로우는 7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