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테이앤모어, 여름 휴가철 여행객을 위한 스쁠 쿠폰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01001627335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7. 01. 16:32

스테이앤모어는 여름 휴가철 기간에 사용 가능한 지역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베트남 다낭, 나트랑, 푸꾸옥 지역을 중심으로 코타키나발루, 태국 파타야, 코사무이, 치앙마이, 방콕과 하와이 리조트&풀빌라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스쁠 쿠폰을 발급한다고 1일 밝혔다.

MD가 엄선한 STAY PICK 호텔을 예약하면 해당 지역과 관련 있는 PLUS 호텔(시티 호텔 또는 리조트)을 추가로 예약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를 기획한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지역의 고급 리조트와 0.5박 숙소 또는 공항이나 시내 근처의 숙소를 찾는 여행객들이 조금 더 가성비 있게 휴가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에 "스테이앤모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트남, 방콕, 하와이 등을 시작으로 향후 더 많은 지역에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 지역의 엄선된 고급 리조트와 숙소뿐만 아니라 같이 예약하면 좋은 시내 호텔을 함께 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이 좀 더 편안하게 휴가를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테이앤모에서는 현재 스쁠 쿠폰 프로모션 외에도 여행지를 결정하지 못한 여행 준비객들을 위한 '어디로 갈까' 시리즈도 오픈했으며, 7월 중 하나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