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트레이키즈 현진 “후배들, 가수가 된 이유 끝까지 잃지 말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19010012332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7. 19. 11:42

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ATE' 개인 이미지_현진 (4)
스키즈 현진이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했다./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이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19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새 미니앨범 '에이트(AT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현진이 "저희가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계속 즐겁게 무대를 해나가야 한다는 걸 말하고 싶다"고 했다.

현진은 "저는 개인적으로 무대에 서는 게 너무 즐겁고 올라가기 전 흥분 상태를 즐긴다. 그래서 연습 과정이 아무리 힘들어도 무대에 올라가기 전의 흥분 상태와 우리를 바라봐주는 팬들의 함성을 들으면서 즐거움을 잘 만끽했으면 좋겠다. 가수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끝까지 잃지 않고 해나간다면 계속 즐겁지 않을까 싶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날 오후 1시 발매될 '에이트'의 타이틀곡 '칙칙붐(Chk Chk Boom)'은 라틴 스타일의 힙합 리듬,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원하는 목표를 누구보다 완벽하게 조준한다는 자신감을 담대하게 가사로 담았다.

이 외에도 앨범에는 '마운틴스(MOUNTAINS)' '쨈(JJAM)' '아이 라이크 잇(I Like It)' '러너스(Runners)' '또 다시 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칙칙붐 (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8곡이 실린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전곡을 직접 완성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