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브레드 이발소’ 패키지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21010011448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4. 08. 21. 16:03

01. 설악 워터피아에서 브레드 이발소 굿즈를 들고 있는 고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브레드 이발소 굿즈.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21일 '키덜트'를 위한 '브레드 이발소'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레드 이발소'는 천재 이발사가 손님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내용의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중 20, 30대 비중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행 업계 최초로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수영장 또는 워터파크 이용권 2인 ▲굿즈로 구성됐다. 굿즈는 메인 캐릭터가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극세사 비치타월과 방수 기능이 있는 리유저블 가방이 준비됐다.

브레드 이발소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경주, 설악 쏘라노에서 판매한다. 설악 쏘라노의 경우 워터피아 주간권과 나이트 스파 중 선택이 가능하다. 오는 9월 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패키지 가격은 18만원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화리조트는 캐릭터 선호 문화 확산에 따라 캐릭터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뽀로로 객실과 마티에 오시리아의 잔망루피 테마 객실 등은 예약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전해졌다. 설악 워터피아는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티비와 협업으로 라그나로크 포토존 및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요즘은 캐릭터 자체 인기가 높아 브랜드와 결합 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마티에 오시리아 캐릭터 객실의 경우 상반기 평균 투숙률이 88%에 달할 정도 인기가 좋아 올해 10월 객실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