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딘딘, 미주 친언니와 소개팅 후일담 ‘놀면 뭐하니?’서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30010017202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8. 31. 00:00

딘딘
'놀면 뭐하니?' 딘딘이 미주 친언니와의 소개팅(?) 후일담을 공개한다/제공=MBC
'놀면 뭐하니?' 딘딘이 미주 친언니와의 소개팅(?) 후일담을 전한다.

3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여름 휴가를 떠나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출연에서 딘딘은 미주 친언니의 미모를 칭송한 발언으로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미주 친언니의 만남을 성사시켰다. 직접 등판한 미주 친언니는 단아한 외모로 '원조 옥천 여신' 임을 입증했다. 소개팅 모드로 설레던 딘딘은 애프터 신청을 했지만, 미주 친언니는 선을 그어 웃음을 안겼다.

그 이후 '놀면 뭐하니?'를 다시 찾은 딘딘의 등장에 멤버들은 "오늘 미주 언니 또 나와?"라고 놀리며 반긴다. 이에 딘딘은 "사람들이 '너 까였더라'라고 하더라. 나 안 까였어!"라고 하소연을 하며 후일담을 전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평소 예지몽을 꾼다고 말할 정도로 남다른 촉을 자랑하던 이이경은 "나 너무 소름 돋아"라면서 딘딘이 나온 꿈 이야기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제작진 섭외 전 이이경의 전화를 받은 딘딘은 이이경과의 연락을 되짚으며 "형 신기 있어?"라고 놀라워해 모두가 신기해한 딘딘 출연 비하인드에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의 계획에 따라 예측불가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길 '놀면 뭐하니?-준빈스 플랜' 편도 이날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