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퍼스트 디센던트, 결정화 촉매와 에너지 활성체 보상…유저 긍정적 반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3001321517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4. 09. 13. 13:28

넥슨의 퍼스트 디센던트가 12일 무점검으로 진행된 핫픽스 1.1.2 패치에서 조준 지원 기능을 향상과 ‘결정화 촉매’, ‘에너지 활성체’를 보상으로 추가해 유저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주민석 디렉터는 "개발팀은 조준 지원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하고 있으며, 콘솔에서의 플레이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개선하기 위해 조준 지원 기능을 향상시켰다"며 "게임패드 사용 시 조준 주도권을 빼앗는 경험을 완화하고, 초심자에게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기능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틀패스 보상의 가치가 더욱 개선되기를 바라는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시즌1 배틀패스에 임시로 13페이지를 추가하고, 결정화 촉매와 에너지 활성체를 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시즌 레벨을 96까지 달성한 계승자들도 13페이지에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괄 잡동사니 필터’가 ‘일괄 잡동사니 제외 필터’로 작동 방식이 개편됐다. 적용 방식 수정으로 현재 설정된 ‘일괄 잡동사니 필터’가 초기화되므로 분해 전 ‘일괄 잡동사니 제외 필터’설정을 꼭 확인해야 한다.
무기의 경우 ‘궁극 등급 이상’, ‘1레벨 이상’으로 설정해야 연구 완료된 1레벨 궁극무기가 잡동사니에서 제외된다. 이와 같이 설정했을 때 100레벨 희귀 등급 무기는 모두 잡동사니로 지정된다.
어려움 난이도의 침투 작전 시작 전, 선택 보상을 해당 화면에서 즉시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커스터마이징 무기 목록에서 각 무기의 스킨 현황이 표시된다. 정보 열람에서 연구로 획득되는 아이템도 획득 정보에 표기되도록 수정하고, 비정형 물질은 툴팁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글로벌 커뮤니티에는 많은 유저들이 궁극 무기의 성능 개선을 칭찬했고, 인벤토리 관리나 몬스터 스폰 속도 등 품질 개선 업데이트에 대해 만족하는 반응을 보였다.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