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추석 이벤트’…“윷놀이 하고 명절 음식 먹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3010009308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4. 09. 13. 17:04

켄싱턴호텔 평창, 천체망원경 보름달 관찰
이랜드파크_켄싱턴호텔 평창_프렌치 가든에서 바라본 야경
켄싱턴호텔 평창 프렌치 가든. / 이랜드파크 제공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기 한가위를 맞이해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14~16일 프렌치 가든에서 천체망원경으로 보름달을 관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정자연 속에서 달을 보며 소원을 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은 투숙객이라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15~7일 리조트 앞 해송정원에서 오후 3시부터 30분동안 전통 놀이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 윷놀이 대항전, 민속놀이(딱지,연,부채)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이 준비됐다. 가족 윷놀이 대항전은 일 선착순 4팀 참여 가능하다. 리조트 내 레저전문가 '케니'의 중계와 함께 진행되며, 투숙객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또 16~18일 조식 뷔페에서는 모듬전, 불고기, 송편, 삼색나물, 식혜 등 명절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남원예촌by켄싱턴은 16~17일 송편 만들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일 선착순 5팀과 함께 사랑마루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비용은 1만9900원이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도 17~18일 조식 뷔페에서 잡채, 오색전, 나물, 약밥, 약과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올해 추석 연휴 동안 소중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