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H공사,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5010013721

글자크기

닫기

정아름 기자

승인 : 2024. 09. 25. 09:52

서울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받았다. 심우섭 SH공사 기획경영본부장(오른쪽)과 김주연 교육부 인재양성정책과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인적자원개발 투자와 경쟁력 강화를 촉진하기 위해 인적자원 관리 및 개발의 모범적인 기준을 정하고 이를 달성한 우수 공공기관에게 인증을 주는 제도다.

SH공사는 인적자원 관리 및 개발 분야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올해 처음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광역자치단체 산하 도시개발공사 중 올해 유일한 신규 인증기관이다.
SH공사는 인적자원관리 분야에서 성과중심의 인사평가, 일자리 창출 노력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SH공사는 이번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으로 고용노동부의 정기근로감독을 3년간 면제받는다. 또한 능력 중심 인적자원 개발과 관리 확산을 위한 각종 지원을 받게 된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공사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인적자원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직원 역량을 적극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아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