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사장님의 식단표’ 이상이x한지현, 침대 위 아슬아슬한 텐션 ‘눈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3010001252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10. 03. 09:11

사장님의 식단표
'사장님의 식단표' 이상이와 한지현의 어른 로맨스가 시작된다./티빙
'사장님의 식단표' 이상이와 한지현의 어른 로맨스가 시작된다.

3일 정오 첫 공개되는 티빙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한지현)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 강하준(이상이)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지난 1일 종영한 본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모태솔로 작가 남자연이 쓴 동명의 웹소설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다. 본편 웹소설 작가 자연이 쓴 '사장님의 식단표'를 주 배경으로 하며 '손해 보기 싫어서'의 김혜영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 정훈 감독과 조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틸컷에는 강하준과 서연서가 침대 위에서 아슬아슬한 텐션을 이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사장님의 식단표' 여주인공 연서가 악플러 복규현(이상이)의 얼굴을 한 강하준을 유혹하던 중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두 사람의 닿을 듯 말 듯 가까워진 거리가 심박수를 높이는 가운데 하준은 연서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손해 보기 싫어서' 속 악플러와 작가, 혐관으로 시작된 규현과 자연의 숨겨진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지, 본편 속과는 정반대인 두 사람의 모습이 궁금증을 모은다.
제작진은 "본편과 스핀오프를 통틀어 1인 다역을 매끄럽게 소화한 이상이, 한지현 배우의 연기 호흡은 단연 최고였다. 스핀오프 '사장님의 식단표'로 본편 '손해 보기 싫어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본편과 비교해 매 장면을 놓치지 않고 시청해 주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해 보기 싫어서'의 스핀오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는 3일 정오 티빙에서 1, 2회 전편이 독점 공개되며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Spice Up Our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