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카오페이증권, 내년 3월까지 신융융자 10일 이내 구간 이자율 0%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4010001729

글자크기

닫기

김민주 기자

승인 : 2024. 10. 04. 09:43

[카카오페이증권 참고자료] 241004
/제공=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은 앞으로 6개월 간 10일 이내의 신용거래를 금리 0%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금까지 업계 주요사 대비 최저 수준의 신용거래융자 이자율을 제공해온 데 이어 다시 한 번 사용자 혜택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4일 카카오페이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증권 사용자라면 누구라도 실질적인 금리 인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하는 데 초점을 뒀다.

일반적으로 금리 인하 이벤트가 모객을 위해 실시되기 때문에 신규 고객이나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데, 이번 이벤트는 기존 고객에게도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시작 전 신용거래를 개시해 이벤트 기간동안 10일 이내 상환할 시에도 혜택이 적용된다. 또 신용매매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10일 이내 구간에 이벤트를 적용해 더 많은 사용자가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번 혜택은 이벤트 기간 중 10일 이내 신용거래융자에 횟수 제한 없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단 10일 내 상환하지 않을 경우 전체 사용기간에 맞춰 표준이자율에 따른 이자가 부과된다. 별도의 신청 절차는 없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모객을 위한 마케팅이 아닌 카카오페이증권 기존 사용자와 신규 고객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카카오페이증권은 누구나 쉽고도 건전하게 투자에 접근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도록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민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