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휠라 언더웨어 ‘벨로’ 매출 고공행진…“매력적 아웃핏”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1010006098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 김소연 인턴 기자

승인 : 2024. 10. 11. 18:30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 컬렉션
출시 한 달간 매출, 전년동기比 200%↑
01_휠라언더웨어_벨로 볼륨 컬렉션
휠라 언더웨어가 선보인 '벨로' 볼륨 컬렉션.
휠라 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가 브랜드 대표 아이템 '벨로'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온라인 판매를 강화한다.

11일 휠라에 따르면, 지난 9월 초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볼륨에 다양한 TPO에 맞춘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벨로 라인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 후 지난 한 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했다.

새로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휠라는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볼륨업 효과에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벨로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여 일상생활과 가벼운 운동 시 모두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팬티 라인업을 다양화해 기본 햄팬티 외에 T팬티, 사각 드로즈까지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휠라 언더웨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는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웃핏을 원하는 소비자분들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김소연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