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식음료업계 다양한 전시로 소통…“지속가능경영 앞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4010007227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10. 14. 17:44

오비맥주, '오비맥주 연대기: 이천에서 시작되는 오비맥주 이야기'
KT&G 상상마당, '볼로냐 그림책 워크숍' 출신 작가 작품 전시
'오비맥주 연대기' 전시 개최
김두영 오비맥주 이천공장장, 김경희 이천시장, 박명서 이천시의회 의장이 11일 열린 이천 기업열전 전시 '오비맥주 연대기' 개막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비맥주
식음료업계가 다양한 형식의 전시를 선보이며 관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내달 3일까지 이천시립박물관 1층 기획전시실에서 '오비맥주 연대기: 이천에서 시작되는 오비맥주 이야기' 전시를 개최한다.

전시는 이천시의 물과 이를 활용한 쌀, 도자기, 온천 등이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천시의 깨끗한 물에서 시작되는 이천시와 오비맥주의 인연을 주제로 기획됐다.

전시 공간은 △이천의 물, 오비맥주의 시작 △오비맥주 프레시 랩(Fresh LAB): 오비맥주의 여정 △오비맥주 새로운 도약 △오비맥주 연대기 추억저장소 등 4개 테마로 구성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오비맥주의 동반성장 최우선 가치와 이천시가 보유한 다양한 자원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KT&G 상상마당, '볼로냐 그림책 워크숍' 출신 작가의 작품 전시
(KT&G 보도사진) KT&G 상상마당, '볼로냐 그림책 워크숍' 출신 작가의 작품 전시 개최
KT&G 상상마당은 이달 31일까지 상상마당 대치 갤러리에서 '볼로냐 그림책 워크숍' 출신 작가 7인이 선보이는 작품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그림책과 눈부시게'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9기를 수료한 작가들의 그림책 원화 28점과 출간 도서 30권 내외로 구성된다.

KT&G 상상마당은 완성된 작품들을 이탈리아 볼로냐 현지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에 출품 지원하고 국내 전시를 통해 자신들의 작품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기회를 제공한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