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법무법인 세종, ‘한국 기업의 인도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5010007625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4. 10. 15. 10:55

인도 명문 로펌 AZB & Partners 및 주한 인도 대사관 공동주최
50217_79976_3840
/세종
법무법인 세종은 오는 17일 '한국 기업의 인도 진출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도 유수의 로펌인 AZB & Partners 및 주한 인도 대사관과 공동 개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인도의 최근 경제 발전 동향과 외국인 투자자들이 유의해서 봐야 할 인도 시장의 다양한 기회 요인을 살펴보고자 마련됐다.

본 세미나는 오종한 대표 변호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인도 외무부 본부와 해외 공관에서 정치·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양자 및 다자 협상을 수행해 온 아밋 쿠마르(Amit Kumar) 주한 인도 대사가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첫번째 세션은 인도에서 오랜 기간 M&A 전문 변호사로 활동해 온 AZB & Partners의 알카 날라바디 변호사, 기업금융 자문을 전문으로 하는 아난드 샤 변호사 및 인도의 노동법 및 부동산 전문 변호사인 노히드 누르예즈단이 공동 발표자로 나서서 '인도의 기회와 규제 제도'를 주제로 설명한다.
두번째 세션은 '한국 기업의 인도 투자 사례 연구, 인도 지사 및 자회사 설립'에 대해 세종의 김희영 변호사와 정희건 변호사가 발표한다.

오 변호사는 "무한한 잠재성을 품고 있는 '기회의 땅' 인도에 대해 포괄적인 이해를 돕고 실질적인 경험을 공유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역동적으로 성장 중인 인도 시장에서 한국 기업이 일구어 나갈 다양한 기회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