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팝업 경영 나서는 음료업계…“고객 소통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5010007758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10. 15. 15:03

동서식품, 스위치 투 카누 팝업스토어 운영
제주삼다수, 서울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동서식품, '스위치 투 카누' 팝업스토어 운영
동서식품 '스위치 투 카누' 팝업스토어 포스토. /동서식품
식음료업계가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적은 비용 대비 소비자 경험도를 크게 끌어올릴 수 있어 기업들이 선호하는 마케팅 기법이기도 하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이달 17~2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스위치 투 카누(SWITCH TO KANU)'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셉션', '작별존', '탐색존', '자판기존', '시음존' 등 테마에 맞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김정희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다양한 카누 호환캡슐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색적인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카누와 함께 새로운 커피 취향을 발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자료] 제주삼다수 팝업스토어 현장사진 (3)
제주삼다수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참석자들이 게임을 하고 있다. /제주개발공사
제주삼다수는 오는 24일까지 서울 익선동 '누디트 익선'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잔잔한 일상의 새로운 물결, 웨이브'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1020세대 및 외국인 등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이 제주삼다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총 3층 규모의 실내외 공간에서 진행된다.

특히 현장에 대기 중인 고객들은 야외 퀘스트 '익선 웨이브(WAVE)'를 체험할 수 있다. 익선 웨이브는 제주삼다수의 가치를 지역 특성과 결합한 단계별 미션 게임으로 팝업스토어 주변을 돌아 다시 출발 지점으로 돌아오는 코스 형태의 야외 활동이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많은 고객들이 제주삼다수만의 브랜드가치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잔잔한 물결처럼 일상에 신선함을 더해주는 제주삼다수의 메시지가 많은 분들께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