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키어들 주목”…G마켓, ‘비발디파크 시즌패스’ 단독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7010009532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4. 10. 17. 14:54

G마켓
G마켓이 스키시즌을 앞두고 '비발디파크 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
G마켓은 겨울 스키시즌을 겨냥해 오는 11월 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록커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는 '특가시즌패스'도 단독 선판매할 예정이다.

록커와 전일권 리프트 이용을 할 수 있는 '록커시즌패스'는 추가 혜택 구성에 따라 총 3가지로 선보인다. 기본 시즌패스인 '스마트'는 오션월드 1회 무료에 할인권 9종이 포함된다. '프리미엄'은 오션월드·스노위랜드 무료 이용에 커피·핫초코 무료, 할인권 9종과 자녀 1인 시즌패스가 모두 포함된다.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상품 구성에 전용주차장. 객실 1박 포함이다.

G마켓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8%, 일반 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1일과 22일 판매하는 '특가시즌패스'는 전일권 리프트 시즌권에 추가 혜택을 더해 총 2종으로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스키 시즌을 기다리고 있는 스키어들을 위한 맞춤형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지난해 진행했던 비발디파크 시즌패스 프로모션도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 역시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