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언노운 월즈, ‘서브노티카 2’ 첫 티저 트레일러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8001028458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4. 10. 18. 10:30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언노운 월즈(Unknown Worlds)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신작 공개 행사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Xbox Partner Preview)’를 통해 ‘서브노티카(Subnautica) 2’의 첫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서브노티카 2는 기이한 해저 생명체와 다채로운 생태계, 숨겨진 비밀이 가득한 외계의 바닷속 세계를 탐험하는 내용을 그린 생존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는 생존에 필요한 도구를 제작하고 해저 기지를 건설하는 한편, 깊은 외계 행성의 바닷속을 탐험하며 자신만의 생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서브노티카 2는 전작인 ‘서브노티카’와 ‘서브노티카: 빌로우 제로’에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생존과 탐험 요소는 물론, 높은 수중 절벽과 무성한 산호 지대 등 다채로운 해저 생태계가 추가돼 더 깊이 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서브노티카 2는 공식적으로 멀티 플레이어 협동 모드를 지원해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최대 4명의 이용자가 함께 해저를 탐험하고 아름다움과 위험이 공존하는 외계 행성의 바닷속에서 도전에 나설 수 있다.

언노운 월즈는 서브노티카 2를 오는 2025년 중에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한 ‘얼리 액세스’, 그리고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게임 패스의 ‘게임 프리뷰’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얼리 액세스 및 게임 프리뷰를 통해 이용자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받아 이를 게임 속 생태계 구성에서부터 스토리라인 제작에 이르기까지 게임 개발 과정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