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홈앤쇼핑, 청렴투게더 윤리특강 및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8010009974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4. 10. 18. 09:42

숙명여대 박지선 교수 초청 특강
"투명한 기업문화 정착 노력"
윤리경영 명사특강
홈앤쇼핑 직원들이 지난 16일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사옥에서 진행한 청렴 투게더 행사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홈앤쇼핑은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사옥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투게더'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의 윤리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숙명여대 사회심리학과 박지선 교수를 초청해 윤리 경영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윤리경영 백일장, 칭찬 편지 쓰기, '청렴 투게더' 포토 리뷰 등 다양한 캠페인도 함께 진행됐으며, 임직원들은 이를 통해 윤리 실천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홈앤쇼핑은 단순한 이익 추구를 넘어 공정성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윤기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윤리적 기준 준수는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고,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홈앤쇼핑은 임직원들의 윤리경영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청렴 포인트'를 부여하고, 참여 실적에 따라 포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안을 통해 윤리적 기업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