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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급 한파에 프리미엄 침구 확대···롯데홈쇼핑, 佛 브랜드 ‘포푸스’ 단독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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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10. 24. 11:39

10월 침구 주문액 전월 동기 대비 70% 증가
다음달 '최유라쇼'에서 양털침구세트 단독 론칭
[보도사진1]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프랑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푸스'의 양털침구세트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프랑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푸스'의 양털침구세트를 론칭한다.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자 롯데홈쇼핑이 프랑스의 '포푸스'를 비롯해 국내외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

24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달 1~22일간 침구 주문액은 전월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 특히 고급 소재의 프리미엄 침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 침구 구매에서도 양극화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실제 지난 18일 선보인 '박술녀 양모 패드'는 방송 1시간 만에 주문금액 3억 원을 기록했으며, '클라르하임 면모달 침구'는 이달 방송 3회 동안 총 주문금액 8억 1000만 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겨울을 앞두고 침구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오는 27일부터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고급 소재의 겨울 침구를 집중 판매한다.

다음달 2일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프랑스 가구 리빙 브랜드 포푸스의 양털침구세트를 단독 론칭한다. '포푸스'는 유럽의 70년대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색감과 패턴이 특징인 가구 브랜드다.

이날 론칭하는 양털침구세트는 '포푸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침구 상품으로, 호주산 메리노울을 사용했으며 본사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했다. 양털 이불과 패드, 베개커버, 차렵, 쿠션을 한 세트로 100만원대에 판매한다.

오는 27일부터는 4주 동안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 '퍼펙트베딩'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럭셔리 침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품격 침구 브랜드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했다.

매주 일요일 주1회 방송 예정으로 첫 방송에서는 자연유래 극세사 소재를 사용한 '클라르하임 면벨로아' 침구를 선보인다. 2회차 방송인 다음달 3일에는 '베러베딩x차이킴 실크 100' 침구 세트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베러베딩'의 150만원대 고가 침구로, 천연소재 실크를 활용했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역대급 한파 예고에 프리미엄 침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고급 소재의 침구를 단독 론칭하는 등 관련 상품 편성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겨울 침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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