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고민시, 투썸플레이스와 잘 맞아…브랜드 정체성 확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1010000315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11. 01. 15:36

임혜순 전무 '2024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기자간담회'서 신제품 공개
"시그니처 제품 재활성화…선도적 마케팅 활동 이어갈 것"
임혜순 투썸플레이스 전무
임혜순 투썸플레이스 전무가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투썸플레이스 삼성도심공항점에서 열린 '2024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기자간담회'에서 브리핑을 하고 있다. /이철현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시그니처 케이크 육성 및 시즌 모멘텀의 전략적 활용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독보적 입지를 다져 왔습니다."

임혜순 투썸플레이스 전무는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투썸플레이스 삼성도심공항점에서 열린 '2024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기자간담회'에서 "앞으로도 계절별 시즈널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시그니처 제품을 재활성화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선도적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투썸플레이스의 올해 홀리데이 시즌을 이끌 새로운 케이크·음료 라인업이 공개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연말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은 겨울이 제철' 캠페인을 통해 출시 10년을 맞은 시그니처 메뉴 스초생을 필두로 다양한 케이크·음료 라인업을 선보였다.
지난해 스초생은 전년 대비 약 160%의 판매 성장, 광고 영상 누적 조회수 1000만회 돌파 등 다양한 기록을 쏟아내며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이자 브랜드 자산이 된 제품이다. 지난해 12월부터 올 6월까지 스초생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50% 이상 상승하며 역대급 성장을 기록했다.

이날 출시되는 1차 홀리데이 케이크 라인업에는 △화이트 스초생 △스초생 프레지에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 △홀리데이 산타 △윈터베리 생크림 △샤이닝 리스 체리 생크림 △스토로베리 요거트 트리 △초콜릿 브라우니 루돌프 △스트로베리 샤를로뜨 등 9개 제품이 공개됐다.

투썸플레이스는 내달 2차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음료 신제품 △윈터 뱅쇼 △뱅쇼 로우 슈거 △진저 시트러스 라떼 △TWG 카모마일 유자티 등도 공개했으며 스몰 디저트 △슈톨렌 스콘 △레몬 마들렌 △얼그레이 티 마들렌과 기프트 라인업 △슈톨렌 스노우볼 오너먼트 쿠키 △스트로베리 스노우볼 오너먼트 쿠키 △디 바르베로 피스타치오 초콜릿 틴도 선보였다.

간담회에서는 '스초생'의 올해 새 얼굴로 발탁된 고민시씨가 등장한 TV 광고 티저도 공개했다. 광고는 오는 22일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캠페인을 알리며 방영된다.

임 전무는 고씨 발탁에 대해 "고씨가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팔색조 배우"라며 "이런 이미지가 전체적으로 투썸플레이스와 맞다"고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에서 우위를 계속 이어갈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임 전무는 "강화된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홀리데이 시즌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독보적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