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간 19주년 축사]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글로벌 과학기술강국으로의 도약, 공정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주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4010001259

글자크기

닫기

한제윤 기자

승인 : 2024. 11. 11. 06:00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프로필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안녕하십니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유상임입니다. 아시아투데이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05년 온라인 매체로 출발한 후 아시아투데이는 지면, 모바일, 인터넷 방송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멀티미디어로 발전했습니다. 아시아의 중심 언론을 지향하며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모색해 온 우종순 회장님과 임직원 모두에게 따뜻한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글로벌 기술패권 경쟁이 날로 심화되는 오늘날, 과학기술과 디지털은 국가의 명운을 결정하는 핵심 열쇠입니다. 과기정통부는 인공지능(AI)·첨단바이오·양자 등 미래의 경제사회와 안보의 패러다임을 바꿀 3대 게임체인저를 포함해, 12대 국가전략기술 분야를 중심으로 첨단 기술 혁신과 신성장동력 창출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정론직필'의 한 길을 달려온 아시아투데이가 앞으로도 국내외 과학기술·디지털 분야에 대한 깊은 이해와 분석을 바탕으로, 글로벌 과학기술강국 및 디지털 모범국가로 나아가는 정부 정책을 공정하고 정확하게 국민께 전달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아시아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