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K렌터카, ‘한국품질만족지수’ 렌터카 부문 1위 쾌거…4년 연속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6010002734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11. 06. 10:33

통산 9회 수상 쾌거
다채로운 중고차 상품
SK렌터카,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 렌터카 부문 1위
SK렌터카,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 렌터카 부문 1위./SK렌터카
SK렌터카가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4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6일 SK렌터카에 따르면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평가 지표다. 제품과 서비스의 특성을 바탕으로 소비자 및 전문가가 직접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만족도를 조사해 수상 업체를 선정한다.

이번 평가에서 SK렌터카는 성능, 신뢰성, 내구성, 안전성 등의 사용 품질과 감성 품질 면에서도 고루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했다.

특히 SK렌터카는 다양한 중고차 상품군과 세분화된 계약 옵션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업계 최대의 중고차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 상품 '중고차 장기렌터카'는 12개월에서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해 신차 구매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타고페이'와 '월렌트'와 같은 단기 사용 고객을 위한 경제적 상품도 갖췄다.

최근에는 주행거리와 차령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중고차 장기렌터카 슬림형' 상품도 출시해 선택지를 넓혔다.

SK렌터카는 중고차 렌털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층을 확장해 왔으며, 지난해 온라인 채널을 통한 중고차 렌털 상품의 계약 대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증가했다. 월렌트 상품은 출시 1년 만에 총 5000대의 판매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를 지원하고 가치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