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협력사와 성장”…현대오토에버, 파트너스 데이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3010006865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11. 13. 17:52

82개 협력사 대표이사 등 약 200명 참석
현대오토에버 동반성장 우수 협력사 시상식
현대오토에버가 '2024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동반성장 우수 협력사를 시상했다. (왼쪽부터) 와이즈와이어즈 조경휘 사장, 피앤디솔루션 김성기 대표, 현대오토에버 경영지원사업부장 이세희 상무, 에잇핀 박규태 대표./현대오토에버
현대오토에버가 협력사와의 상생 의지를 다지기 위해 '2024 현대오토에버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13일 현대오토에버에 따르면 이번 행사 슬로건은 'With U(당신과 함께)'로 협력사와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공동 성장을 이루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행사에는 현대오토에버 주요 임원진과 협력사 대표 등 약 200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현대오토에버의 상생협력팀이 사내 상생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협력사들이 참여 후기를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 올해 동반성장 활동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피앤디솔루션, 와이즈와이어즈, 에잇핀의 대표에게 상장과 꽃다발을 수여했다.

현대오토에버는 협력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맞춤형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하도급 대금의 조기 지급 및 100% 현금 지급, 표준 하도급 계약서의 100% 사용 등 다양한 상생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2023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받았다.
IT 분야에서 유일하게 농어촌 ESG 실천 기업으로 인정받은 현대오토에버는 농촌 지역 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코딩 교육을 제공해 온 공로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세희 현대오토에버 경영지원사업부장 상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상생경영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