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뷰티컬리, 2주년 기념 ‘뷰티컬리페스타’ 4일 만에 누적 주문 10만건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5010007728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4. 11. 15. 08:38

오는 24일까지 총 4000여개 상품 최대 85% 할인
2배 더 커진 보상으로 돌아온 최저가 챌린지도 진행
컬리
컬리가 2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뷰티컬리페스타'가 4일 만에 누적 주문수 10만건을 돌파했다.
컬리는 뷰티컬리 론칭 2주년을 맞아 이달 11일 시작한 '뷰티컬리페스타'가 4일 만에 누적 주문건수 10만건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헤어&보디까지 전 뷰티 카테고리에서 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4000여개 상품을 엄선했다. 연중 최고 혜택인 최대 85% 할인에 카테고리별 1등 상품만 선정한 '명예의 전당'과 특가 중에서도 최대 혜택의 뷰티템만 모은 '페스타 딜', 겨울철 홈케어족을 위한 '시즌 뷰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달바' 'VT' 등과 단독 기획 상품을 구성해 할인 판매하며, 시슬리, 랑콤, 시세이도, 라 메르 등 85곳과도 단독 상품을 선보였다.

또 가격혜택을 더욱 확실하게 전하기 위한 '최저가 챌린지'는 10배 더 많은 상품과 2배 더 커진 보상으로 돌아왔다. 오는 25일 오전 11시까지 구매한 최저가 도전 상품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2배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페스타 기간에 맞춰 컬리 앱에서는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앰플 명가'로 불리는 '프란츠'는 최대 68% 할인가를 준비했다. 뷰티컬리 라이브는 2시간 만에 매출 6억원을 기록한 브랜드가 나올 정도로,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으로 뷰티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그룹장은 "뷰티컬리는 론칭 2년 만에 거래액 5000억을 돌파했을 정도로 뷰티 고객의 선택을 받는 전문적인 뷰티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며 "뷰티컬리 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페스타에서 믿을만한 브랜드의 뷰티템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